딱 하루

오늘이 내게 남은 단 하루인 것 처럼

반응형

2017/06 5

유기견 여름이와의 만남

단비가 하늘나라로 간지 2년이 지났다. 몇 달 전부터 가족들과​ 새 가족을 맞이하기 위해 이야기를 나누었다.해 마다 휴가철 이면 수도 없이 버려진다는 유기견 이야기에 언제나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는데이번에는 우리가 한 아이를 데려오자는 결론을 내렸다.4월부터 여기저기 전화로 문의도 하고, 유기견 보호 시설인 '카라', '케어' 등 사이트에 입양 신청을 하며 틈틈히 짬을 내 알아보았지만 입양이 녹록지 않았다. 특히 기약없는 기다림이 가장 답답했다. 아무리 우리 가족이 마음의 준비를 마쳤고 급한 일이 아니라 하더라도 언제 올지 모르는 아이를 무작정 기다리니 조금씩 지쳐갔다. 온라인상에서 입양 신청 절차를 받는 중에 정중히 안내를 해주어 알고 있었음에도 입양 신청을 한지 한달이 다 되어 가도록 아무런 연락을 받..

[두피케어] 르네휘테르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플루이드(Astera Fresh Soothing Fluid)

계절에 따라 두피가 민감하게 반응을 하는지라 두피 케어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1만원 내외 제품을 한번씩 사서 사용해 봤는데, 별로 효과를 보지 못해서 두피 케어는 어디 샵이나 병원에 가서 해야 하는건가..하고 생각을 했는데, 좀 찾아 보니 가격도 천차만별. 제품에 대한 평도 천차만별.약 30분간의 웹서핑을 통해 이 제품을 선택했다.4명이 4가지 두피 케어 제품을 사용해 보고 간단히 리뷰를 한 것을 비교한 것을 작성한 인터뷰 기사였는데, 2달 전 쯤에 구매를 해서 ​링크가.... 기억이 나질 않는다. 가격이 꽤 나가는데 찾다 보니 해외 직배송 대행 해주는 곳이 있어서 그 곳을 통해 구매했다. 통관 완료 후에 배송을 받는데 까지 약 일주일 정도의 시간이 걸렸다. 사용 기간 : 2달사용 빈도 : 일주일에..

리뷰/제품 2017.06.24

SA 게임 2년 만에 2970만에서 1억만 랜드 시장으로 성장

우연히 돌아다니다 남아프리카 게임 시장에 대한 기사를 읽어서 번역을 해보았다. SA 게임 2년 안에 2970만에서 1억만 랜드 시장으로 성장 남아프리카 게임 커뮤니티는 300명 이하의 현지 직원을 고용하도록 산업을 성장 시키기 위해 연간 평균 1억만 랜드(약 88억 만원)를 투자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게임은 1조 3천 억 랜드의 산업으로 약 20억 명의 사람들이 다양한 장치에서 게임을 한다. 전 세계적으로 게임은 1 조 3천 억 랜드의 산업으로 약 20억 명의 사람들이 다양한 장치에서 게임을 한다.Serious About Games (SAG)의 보고서에 따르면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게임 개발 산업은 그 해 103 개의 상업용 버전을 바탕으로 2014년 2970만 랜드(약 26억 만원)에서 2016년에 ..

리뷰/게임 2017.06.19

Fine Air PM2.5 초미세먼지 측정기

​​2017. 06. 10 정말 이상하다 이상해. 갑자기 왜 이렇게 미세먼지 수치가 좋아졌지? 라고 생각하던 중에 공중파 방송에서 미세먼지 관련 다큐 프로그램을 보고 구매를 결정했다. ​​​ 구성품은 간단하게 미세먼지 측정기 본체, 충전 케이블, 간단한 사용 설명서 이렇게 세 가지다. ​ 측정을 하기 전에 미세먼지 예보 내용을 먼저 확인을 했다. ​​ 네이버 날씨의 미세먼지 예보와 미세미세 앱에서의 내용이다. 둘을 보니, 같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예보를 하는 것 같다. 다만, 측정한 데이터에 대한 위험 수준을 판단하는 기준이 미세미세 앱이 좀 더 세분화 되어 있다. ​ 창문을 열고 손을 뻗어서 미세먼지를 측정했다. 5?!?!?! 아니, 양재2동 49라고 나오는데 우리 집은 5?!?! 집 바로 옆에 차가 쌩..

리뷰/제품 2017.06.18

코울슬로맛 팝콘

늦은 밤 맥주가 당겨서 집 앞 편의점에 내려갔다가 특이한 팝콘을 발견. 코울슬로맛 팝콘? 맥주랑 어울리려나 의구심이 들었지만 호기심에 집어 들었다.​미국산 옥수수 66.5%, 코울슬로맛 시즈닝 11.1%가 메인이다. 코울슬로맛 시즈닝에는슈퍼스위트콘믹스 15%정제소금(국내산)분말결정포도당백설탕양파즙분말L-글루탐산나트륨(향미증진제)아스파탐(페닐알라닌 함유/감미료)이런 것들이 들어 있다고 한다.​ ​저 옥수수가 GMO 옥수수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잠시 했지만, 일단 먹어보기로. 봉지 입구의 접착력이 엄청나다. 손톱이 조금 긴 상태이긴 하지만,, 과자 봉지 하나 정도는 충분히 열 수 있을만한 힘이 있는데 이 과자는 여는게 좀 힘들었다.식감은 바삭한 것 같으면서도 약간 눅눅한 느낌. 바.사.삭 하면서 씹히는 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