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하루

오늘이 내게 남은 단 하루인 것 처럼

반응형

2017/11 5

2017 지스타(G-STAR) 첫 날(3) - 부스B, 부스C, 부스D

B부스에 배치된 기업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다산인재개발원HTC엔비디아AORUS (GIGABYTE)KOG그라비티 D부스에 배치된 기업(주)에이수스코리아동서대학교(사)창업진흥원트위치LG전자 C부스는 어마어마 하게 많아서, 그림을 참조하시기를. A부스를 다 돌고 나서, 잠깐 쉬었다.그 다음에 B하고 D를 이어서 미로를 돌듯이 안쪽 코스로 둥글게 돌기로 마음을 먹었다.그런데, 돌면서 보니 여기저기 발길이 멈춰, 어떻게 다녔는지 잘 모르...겠다. 그라비티 부스에서는 라그나로크 쇼를 하고 있었다.귀욤 귀욤한 음악에 맞춰 군무(?)를 추고 있는 모습. 처음에는 사람들이 별로 없었는데, 춤이 고조되니 사람들도 몰려들었다.KOG에서는 커츠펠을 전시했다.실제로 플레이를 하기도 하고, 이벤트로 사람들에게 선물을 나눠주기도 ..

리뷰/게임 2017.11.17

2017 지스타(G-STAR) 첫 날(2) - 부스A

사진이 너무 많아서 부스 별로 나눠서 업로드 한다. A부스에 배치된 기업아이덴티티엔터테인먼트아이덴티티게임즈액토즈소프트넷마블휴게공간블루홀넥슨코리아 반다이남코 앞쪽 문으로 입장해서 A01부터 쭉 바깥으로 돌면서 보고 난 후, 안쪽을 돌면서 보는 코스를 선택했다.WEGL 2017 FINAL 개회식이 오후 1시에 예정이라 사전 행사를 하고 있는 모습. 내가 좋아라 하는 허준 아저씨가 소리를 어마어마하게 지르고 있었다. 고재는 오늘 G-STAR에 못 올 것 같다고 했었는데, 사전 행사에서 낭랑한 목소리로 허준과 함께 소리를 지르고 있었다.가위바위보를 해서 이긴 사람들에게 상품을 주고, 이런 저런 이야기도 하고 하면서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허준 아저씨의 목소리. 귀를 찌르지 않으면서 명확하게 의사전달이 되고 에너지가..

리뷰/게임 2017.11.17

2017 지스타(G-STAR) 첫 날(1) - 벡스코 바깥 풍경

2017.11.16(목)지인을 통해 초대장을 받아 지스타를 방문했다.전시회장 앞에서 여러가지 행사를 하고 있고, 스토어에서 물건을 팔기도 한다.VR을 체험하거나, 이벤트에 참여해서 상품을 탈 수 있도록 행사를 한다.서울에서 초대권을 받을 시간이 없어서, 벡스코 앞에서 전달 받았다.초대를 하는 경우는, 입장권을 주면 좋을 것 같은데, 왜 굳이..;; 초대권을 입장권으로 바꿔야 하는 불편한 프로세스를 추가 했는지 모르겠다. 어마어마하게 줄을 서 있는데, 약 30분 정도 기다린 후 입장권으로 교환할 수 있었다.입장권에도 초대라고 적혀있다.드디어 전시회장 안으로 이동.

리뷰/게임 2017.11.17

제19대 문재인 대통령 취임 기념 우표 도착

사전 예약, 당일 우체국 앞 줄서기에 모두 실패하고 낙심하고 있던 차.마지막으로 온라인 신청이 열려서 룰루랄라 신청을 했다. 11월 1일. 드디어. 우.표.가.도.착.했.다.​봉투에 "접지마세요"라고 적혀 있다.만약.. 접었더라면..... 와... 분노조절에 실패했을 것 같다. ^^;;​우표 책자를 담고 있는 연한 하늘색 봉투를 마분지가 곱게 감싸고 있다.뒤집어서 아주 조심스럽게 (도대체 내가 왜 이렇게까지 조심스러워 졌는지;;)혹시나 구겨지지는 않을까 살살 잡아서 열었다.​짜잔안녕~​​소형 시트 1장, 봉투에 부착된 우표 1장​16장으로 구성된 전지​문 대통령의 어린시절부터 최근사진까지 총 15장이 담겨있는 나만의 우표 이렇게 우표를 받고 보니 기분이 묘하다. 뿌듯하고 자랑스러운 기분. 고생 고생 매연..

리뷰/제품 2017.11.02

[마감] 10월 초대장 7장 배포

안녕하세요. 일곱 분께 초대장을 드리려 합니다.지난 번에 초대한 분들 중에 세 분이 꾸준히 포스팅 하고 계시네요. 광고/스팸 등이 아니라 서로 소통하며 자신의 이야기를 전하실 분들의 신청을 받고 싶습니다. 1. 비밀 댓글로 신청해 주세요. (초대장을 받을 이메일을 꼭 남겨 주세요.)2. 어떤 내용의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은지 말씀해 주세요. 혹시, 기존에 운영하고 계시는 곳이 있다면 URL 을 공유해 주시면 좋겠어요. 무조건 선착순으로 초대장을 드리는 것이 꼭 좋은 방향 같지는 않아서, 나름대로 기준을 정해 보았습니다. * 운영할 블로그에 대한 아이디어가 아직 명확하지 않더라도, 열린 마음으로 꾸준히 포스팅 하실 분*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적어 주신 분* 초대장 배포 후, 24시간 내에 블로그를 개설하시는..

반응형